본문 바로가기
Tech

ChatGPT 미친 활용법 전자책

by Carrotking 2023. 4. 14.

안녕하세요 와디즈 펀딩 보다가 관심있는 전자책 발견해서 공유드려요.

 

전 순식간에 빠져들어서 지지서명까지 해버렸네요..

 

https://www.wadiz.kr/web/campaign/detailBacker/201651 

 

전공자가 떠먹여주는 ChatGPT 미친 활용법 - 부업부터 투자까지

ChatGPT 기능을 200% 끌어내는 마스터 가이드부터 수익형 서비스 제작, 개인 투자전략 수립에 활용할 수 있는 방법들을 상세하게 전달 드립니다.

www.wadiz.kr

 

요즘 회사 동기들이 한두명씩 코딩 배우기 시작하는데다

 

ChatGPT 나오고 나서부터는 이상하게 불안감만 계속 커져서..

 

마음이 불편했는데 이 책만 잘 따라해도 남들 하는거 다 할 수 있을거 같아서

 

그나마 안심이 좀 된다고 해야되나

 

아무튼 제대로 배워보려고 합니다.

 

 

라플라스랩이란 곳은 솔직히 처음 들어봤는데

 

검색해보니 코딩 교육쪽으로 활동 많이 한 것 같더라구요.

 

그리고 대표가 믿을만하다는 의견이 있네요.

 

 

아래 목차만 봐도 너무 기대됩니다 저는.

 

 

책 안사더라도 진짜 링크 들어가셔서 새소식 한번 읽어보세요.

 

누가 댓글단 것 처럼 진짜 이게 펀딩이지 라는 말이 나오더라구요.

 

 

제 머릿속에 지식 그냥 한번에 다 넣어줬으면 좋겠네요.

 

꼭 CHATGPT가 아니더라도 마케팅이든 영어든...

 

ㅎㅎ 더 힘내야겠네요.

댓글